Skip to content

Eura enterprise Inc.

 

김제시 요촌근린공원내 어린이놀이터가 환경부가 주관하는 「 2012년 친환경 안심 어린이 놀이터 공모전」에서 지자체 실외 부문 장려상을 받아 김제에서는 처음으로 친환경 안심 어린이놀이터로 지정되었다.


환경부에서는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친환경놀이터 만들기의 일환으로 지난 4월 우수 친환경놀이터를 발굴, 홍보하고자 공모전을 실시하여 5월 11일 장려상을 수상하였으며 또한 환경부로부터?친환경 안심 어린이놀이터 현판?을 전달 받아 본 공원 어린이 놀이터에 설치할 예정이다.


김제시에 따르면 요촌근린공원내 어린이놀이터는 2011년 노후 어린이 놀이터를 리모델링해 친환경적이고 상상력 가득한 놀이 공간으로 새롭게 변신 “요요놀이터”로 개장식을 가졌으며 시설이 완공되기까지 지역 주민들이 직접 자연 친화적 리모델링 프로그램에 참여 눈길을 끌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어린이놀이터 조성시 참신한 아이디어로 안심하고 건강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자연친화적 어린이놀이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출처: 김제시청 블로그 http://v.daum.net/link/29229702?CT=WIDGET

 


문의 : 유라엔터프라이즈(주)  Tel. 031-674-4119  Fax. 031-674-4159  Email. info@euraro.com  
■본사: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9-2 현대프라자 255호 ■공장: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한내로 136 (지번주소:양성면 구장리 73-3)

이곳의 모든 저작권은 유라엔터프라이즈(주)에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이미지 파일과 자료들은 허락없이 복사할 수 없습니다.

Designed by Eura Enterprise Inc.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